본문 바로가기
Etc.

동천동 강원도막국수 맛집이네요~~!

by parkjp 2023. 7. 27.

 

안녕하세요~ 맛있는 막국수 집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원래 고기리막국수를 가려고 했지만 급하게 변경해서 용인시 동천동에 있는 강원도막국수 집을 가보게 되었어요.

 

고기리막국수가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동천동에 있는 강원도막국수도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평일 아침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을 했습니다.

주말에는 앞에 대기하는 사람도 많다고 하는데 평일 오픈시간이라 그런지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동천동 강원도막국수 비빔막국수와 메밀전

 

 

저는 비빔막국수와 메밀전을 시켰는데 이 비빔막국수와 메밀전을 같이먹는게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결정적으로 첫맛은 고소한 맛 끝맛은 비빔의 매콤한 맛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거기에 메밀전과 같이 먹으니 배가 금방 부르더라구요.

비빔막국수의 양이 은근히 많았던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 또 방문하려고 즐겨찾기 해 두었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