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전주 한옥마을 교동 10원빵 카페를 가보았습니다~!

by parkjp 2023. 4. 1.

 

안녕하세요!

전주 한옥마을 교동 10원빵 카페를 가보았습니다~!

전주를 한참 날씨 좋을 때 다녀와서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전주 한옥마을

 

 

전주 교동 십원빵..

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두구두구..

 

 

교동 십원빵
교동 10원빵

 

어.. 음..

 

제가 먹어보고 솔직히 느낀 점은..

만들어 놓고 파는 거라 그런지 안에 모짜렐라(?)가 늘어져야 될 것 같은데

그렇지 않아서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아 그냥 이런 거구나.. 하고 말았답니다 ㅎ

호불호가 좀 갈리는 것 같아요.

커피는 그럭저럭 무난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매장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일하시는 분들이

힘드셨던 것 같아요. 약간의 불친절함도 뭍어 나왔답니다.

 

친구들은 맛있었다고 했으니(저는 아니지만..)

한 번 정도는 가보셔도 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