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호텔 리뷰 및 후기 (마곡나루)

by parkjp 2023. 12. 4.

 

서론

 

이번에 마곡나루역 주변에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호텔을 호캉스 겸 가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마곡나루 역에서 엄청 가까웠고,

마곡동에 있는 4성급 호텔로 바로 앞에는 서울식물원이 있었습니다.

방은 서울식물원이 보이는 방이 좋다고 해요.

저는 시티뷰로 배정받았는데 시티뷰도 나름 이뻤습니다^-^추천 드려용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호텔 리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보타닉파크 호텔 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호텔 앞에는 이렇게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되어 있었어요.

반응형

방은 너무나도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호텔로 침대도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룸 복도에 너~무 좋은 향이 나는데 무슨 디퓨저인지 너무 궁금했어요 ㅠㅠ진짜 좋은 향이 납니다. 

(혹시 아시는분은 알려주세요~~~~!!)

엘리베이터도 3개나 있어서 오래 기다릴필요없이 금방 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호텔 근처에는 맛집들이 정말 많아서 위치가 너무 좋습니다. 가볍게 술도 한잔 즐기고 , 고깃집도 있고 , 카페도 있고

연인들이나 가족들이와서 즐기면 너무 좋을듯합니다. 

 

호텔 내부에 즐길거리는 수영장은 없고 15층에는 레스토랑 빈야드15가 있었고 지하1층에 헬스장이 있었습니다.

헬스장은 24시간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보타닉파크 호텔 화장실
옷장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보타닉파크 호텔 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보타닉파크 호텔 방

 

저는 아침 일찍 일어나서 조식을 먹었었는데요.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조식에는 직접 구워주는 고기류나 즉석요리류는 없었지만 

계란후라이 (반숙, 완숙 선택가능한게 좋았어요^.^), 스크램블 , 베이컨, 소세지, 베이글 등 가볍게 먹을수있는 종류가 있어서 좋았어요. 한식 종류도 있었어요. 국, 반찬, 밥, 김 등 외국인들이 좋아하더라구요ㅎ.ㅎ저는 항상 먹을수있는거라서 

따로 한식류는 먹지는 않았어요.

 

중식류도 조금 있었는데 춘권,  김치 볶음밥같은?(애매하게 생겨서 기억이 안나요ㅎㅎ;)

짜장도 있었어요 . 근데 그렇게 맛있지는 않아서 추천은 안할게요. 그리고 냉장고에 두유, 우유, 액티비아 요거트 등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베이커리류는 그닥...맛이 없어서ㅠ.ㅠ다 남긴듯합니다. 

저는 제 돈으로 조식을 먹은게 아니라서 왠만큼 맛있게 먹었지만 내돈내고 먹는다면 맛이 좀 아쉽고 , 종류도 다양하지 않아서 조금은 실망 했을듯합니다ㅠ.ㅠ 가볍게 조식을 즐기실분들은 추천드릴게요~^^*

 

2024년 10월에는 마곡 코엑스가 생기는 걸로 알고 있는데 왠지 삼성역이랑 비슷한 느낌으로 될 것 같아요.

 

 

위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호텔 위치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12로 10

- 지하철 9호선 & 공항철도 마곡나루역, 2번출구 & 3번출구 도보 3분

 

 

 

서울식물원 리뷰 보러가기 클릭~!!

https://developer-jp.tistory.com/177

 

서울식물원 마곡 실내데이트 가볼만한곳 추천드려요

서론 안녕하세요~ 이번에 마곡동에 있는 서울식물원에 다녀왔습니다. 앞서 저는 서울식물원 바로 앞에 있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보타닉파크 호텔에서 묵었었는데요. 호텔에 대한 후기는 아

developer-j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