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인스타 사진 어플 추천! 무료 AI 프로필 앱 추천!

by parkjp 2023. 9. 6.

 

 

AI 프로필 앱 (1thepic)

요즘 스노우 AI 프로필이 핫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내 얼굴 사진을 넣으면 24시간 내로 AI가 변형을 해준다는데요.

단점유료라는 사실..!! 6,600원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무료인 앱을 추천드립니다!

안드로이드에는 아직 출시가 안된 것 같고 IOS에서는 앱스토어에서 '1thepic'이라고 검색하면 되는데요.

 

 

1thepic 앱 다운로드 하기

 

1thepic 앱스토어 링크

 

1thepic

 

아직까지 사람들이 많이 써보진 않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한번 다운 받아 봤습니다.

 

 

1thepic 타입

 

 

변환해 볼 수 있는 타입은 현재 8가지가 있는데요.

 

  • Latte : 반실사 스타일
  • Lollipop : 3D 애니메이션 스타일
  • Cold Brew : 일러스트 스타일
  • Cherry : 생동감 있는 웹툰 스타일
  • Peach : 로맨스 웹툰 속 이국적인 스타일
  • Comics : 레트로 만화책 스타일
  • Oil Painting : 유화로 그린 듯한 명화 스타일
  • Vintage : 1940년대 포스터 스타일

 

 

내가 변환하고 싶은 사진을 선택하기 전에 아래 가이드에 맞춰 알맞은 사진을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1thepic 사진 선택 가이드

 

 

사용 후기

저는 Latte 타입을 골라봤는데요

로딩 지나고 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저는 여기서 저 화면을 계속 기다려야 되는 줄 알았는데

바로 위에 홈버튼을 눌러 다른 화면으로 나가도 되고, 앱을 꺼도 알림으로 알려주네요ㅎ

 

스노우는 24시간이나 기다렸어야 했는데 이 앱은 대략적으로 10분 내로 오는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ㅎ 

게다가 무료!!

1thepic

 

 

 

만화같은 스타일도 변환해 볼 수 있고 다양한 타입으로 변환해 볼 수 있어 재밌는 것 같아요~

다들 한번씩 해보세요~ ㅎㅎ

 

 

반응형